반응형

 

1회 충전으로 30일간 지하철, 버스, 따릉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통합 정기권인 기후동행카드는 기준소득이나 거주지 제한 없이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. 여기에 청년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이 플러스되어 청년들에게 희소식이 되었습니다. 일반인들은 기후동행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고, 만 19~ 34세에 해당되는 청년이라면 기후동행카드 기본 충전금에서 7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카드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청년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 반드시 신청하시고 교통비 절약하시길 바라겠습니다. 

 

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?

 

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청년들의 교통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청년들에게 기후동행카드 충전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. 

 

지원대상

만19세 ~ 34세(1989.1.1.~ 2005.12.31. 출생자)

 

 

지원내용

 

1) 시범사업 기간의 사후 환급

 

● 시범사업 기간 2.26.(월)~6.30.(일) 동안 사용분7월 이후 별도 신청을 통해 사후 환급됩니다. 

● 티머니앱/ 홈페이지에서 청년 할인 환급 신청(모바일/실물)합니다. 신청 시 연령인증, 계좌번호를 등록해야 하며, 30일 만기 사용을 한 것에 대해서만 환급대상이 됩니다. 

● 일반권(6만 2천 원, 6만 5천 원)을 충전하여 사용하되, 2.26(월)~6.30(일) 중 사용개시한 건에 대해서만 사후환급됩니다.

 ※ 6.30 사용개시한 카드는 7.29까지 사용 후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● 환급금=7,000원 x 만기사용 개월수

 (월 7천 원, 최대 3만 5천 원 환급)

※ 사용 중 (30일간) 중도 환불을 받은 경우 만기 사용 개월 수에서 제외되며 환급이 불가합니다.

※ 모바일 카드는 환급이 자동 등록되며, 실물카드는 '티머니 카드&페이 홈페이지'에 가입하고 카드 등록이 되어있어야 환급 가능하며, 미등록 시 환급이 불가합니다. 

 

2) 본사업

 

● 본사업 7월 1일 (월)부터 별도의 청년 요금5만 5천 원/ 5만 8천 원으로 충전 가능합니다. 

- 모바일카드는 티머니앱으로 충전하며, 실물카드는 무인 충전기로 충전합니다. 

- 홈페이지에 사전 인증된 청년에 한해 할인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. 

- 연령 인증 필수이며, 기존 카드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.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